1. 오브젝트 씬에 배치한다.

2. 해당 오브젝트 선택 후 Animation - create버튼 클릭!
   애니메이션 클립 이름을 지어준다. 컨트롤러는 오브젝트 이름과 동일한 이름으로 자동생성된다.

3. 해당 오브젝트에 Animator라는 컴포넌트가 자동으로 붙는다.

4-1. 애니메이션 만들기 - Dopesheet (현재 CubeAnimClip작업중)

우클릭으로 AddKey, DeleteKey 가능

4-2. 애니메이션 만들기 - Curves (현재 CubeAnimClip작업중)

5. 애니메이터창으로 이동

6. 주황 오브젝트 클릭하면 인스펙터 창에 이렇게 뜬다.
   애니메이션 속도 조절, 애니메이션 전환 조건 등등 수정할 수 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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