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오브젝트 씬에 배치한다.
2. 해당 오브젝트 선택 후 Animation - create버튼 클릭!
애니메이션 클립 이름을 지어준다. 컨트롤러는 오브젝트 이름과 동일한 이름으로 자동생성된다.
3. 해당 오브젝트에 Animator라는 컴포넌트가 자동으로 붙는다.
4-1. 애니메이션 만들기 - Dopesheet (현재 CubeAnimClip작업중)
4-2. 애니메이션 만들기 - Curves (현재 CubeAnimClip작업중)
5. 애니메이터창으로 이동
6. 주황 오브젝트 클릭하면 인스펙터 창에 이렇게 뜬다.
애니메이션 속도 조절, 애니메이션 전환 조건 등등 수정할 수 있다.
'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애니메이션 - StateMachineBehaviour (0) | 2021.05.28 |
---|---|
애니메이션 - Legacy, Generic, Humanoid (0) | 2021.05.26 |
싱글톤 (0) | 2021.05.26 |
제너릭 클래스 (0) | 2021.05.26 |
Resources 사용해보기 (0) | 2021.05.24 |